유니티(unity)
유니티(unity) 간단한 text 글씨 띄우기
JakeGD
2017. 12. 11. 22:11
간단한 text 글씨 띄우기
글자를 띄우기 위해서는
void OnGUI()
{
}
메소드가 필요하며 이안에서 글자가 출력이 됩니다.
private void OnGUI() { GUILayout.Label("GUILayout.Label 을 이용한 출력"); GUI.Box(new Rect(0, 20, 300, 300), "GUI.Box 를 이용한 백그라운드 텍스트 박스"); GUI.TextArea( new Rect(10, 40, 200, 20), "GUI.TextArea을 이용한 출력"); if (GUI.Button(new Rect(10, 70, 200, 20), "GUI.Button을 이용한 출력")) { } if (GUI.RepeatButton( // 누르고 있는 동안 true를 계속 반환하는 버튼 new Rect(10, 100, 50, 20), "<<")) { // : 좌 회전 } // 화면 사이즈 크기를 받아 위치 설정하기 // Screen 을 이용하여 지정 가능 GUI.TextArea(new Rect(Screen.width*0.01f, Screen.height / 2, 200, 20), "Screen을 이용한 위치설정"); } |
적용 화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