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(unity)

유니티(unity) 간단한 text 글씨 띄우기

JakeGD 2017. 12. 11. 22:11

간단한 text 글씨 띄우기 



글자를 띄우기 위해서는


void OnGUI()

{


}


메소드가 필요하며 이안에서 글자가 출력이 됩니다.


private void OnGUI()

    {

        GUILayout.Label("GUILayout.Label 을 이용한 출력");


        GUI.Box(new Rect(0, 20, 300, 300), "GUI.Box 를 이용한 백그라운드 텍스트 박스");


        GUI.TextArea(

            new Rect(10, 40, 200, 20),

            "GUI.TextArea을 이용한 출력");


        if (GUI.Button(new Rect(10, 70, 200, 20),

            "GUI.Button을 이용한 출력"))

        {

        }


        if (GUI.RepeatButton( // 누르고 있는 동안 true를 계속 반환하는 버튼

            new Rect(10, 100, 50, 20), "<<")) 

        {

            // : 좌 회전

        }


        // 화면 사이즈 크기를 받아 위치 설정하기

        // Screen 을 이용하여 지정 가능


        GUI.TextArea(new Rect(Screen.width*0.01f, Screen.height / 2, 200, 20), "Screen을 이용한 위치설정");


    } 



적용 화면)